도미니카 공화국 'Peterly' 소식 및 자녀 소식 : 김성경 선교사 (feat. Pastor Mark Hong)

KakaoTalk_20210330_074323796.jpg

Peterly를 위한 중보기도에 감사드립니다.

오늘 피털리의 집에 가보니 훨씬 안정된 모습으로 의자에 앉아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지난주만 해도 2분이상 앉아있기 어려웠고 매순간 통증으로 힘들어했는데 오늘은 상태가 아주 좋아보였습니다.

현재 계속 약을 복용하여 혈압을 조절하는 중이고, 다른 모든 곳은 감각과 힘이 많이 돌아왔으나 아직 양쪽 무릎에 힘이 생기지 않아, 일어서고 걷기 위해서는 양쪽에서 부축해줄 사람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그래도 많이 좋아진 모습에 너무 놀라웠고 하나님께 큰 감사가 되었습니다.

다음주에 재활관련 진료를 받을 예정인데 하나님께서 합당한 재활치료를 허락해주시길 기도합니다.

이제까지의 기도에 감사드리며 피털리의 온전한 회복을 위해 지속적인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KakaoTalk_20210330_074329160.jpg
  1. [도미니카 김성경 선교사]

    피털리를 위한 중보기도에 감사드립니다.

어제오후에 퇴원하여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아직 혈압상태가 완전히 안정된 상태는 아니지만 약으로 조절하는 중이고, 3월29일, 4월5일과 21일에 검진약속이 잡혀있습니다. 하나님께서 피털리에게 온전한 회복을 이뤄주셔서 기도하는 모두에게 구원(회복)의 기쁨을 허락해주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2. [미국 매디슨 홍마가 목사]

* 더불어 김성경 선교사님의 맏아들 이영성의 대학 진학 위하여 기도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여러 대학에 내고 UW-Madison에도 원서를 내었습니다. UW는 입학허가 받아도 학비가 너무 비싸서 이곳 Edgewood college 원서 내도록 하였습니다. 멀시가 전액 장학금 받고 이 학교 다녔고 저희 조카의 딸이 전액 장학금 받아 공부하고 작년 졸업하며 밀워키 Marquette Univ 치과대에 다시 전액 장학금 받고 진학 하였습니다. 영성이에게 전액 장학금 받는 길이 열리도록 기도 부탁합니다.